Selasa, 14 Februari 2012

Pidato - Membangun Motivasi


우리가 하나의 부어 주심에 대한 하나님의 찬양과 감사를기도합시다
그의 축복은 우리에게 주어진 헤아릴되도록 상황에
우리가 건강 월마트에 함께 얻을 있습니다이 좋아.

주요 여러분의 아버지, 저도 존경 교실의 아버지,
제가 존경 아버지와 어머니 교사. 내가 사랑하는 동료에게 잊지 마십시오.

우리는 무의식적으로 우리가 사는만큼 습관, 거기에 한쪽을 형성
반면에있는 동안 이것은 긍정적이고 좋은가 필요합니다
반대 그리고 인생에 필요한해서는 안됩니다.

뭔가 습관은 점차 크고 따라서 점점 형성됩니다
부정적인 습관은 결국 있습니다 것입니다
분노, 고통, 불편을 일으킬 단을 많이 잃게됩니다
시간은 이익이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좋은 습관을 유지한다면 반대
평화를 개발, 편안 때문에 힘이 강해지고 나갈 것입니다.
우리가 어떤 종류의 습관을 결정 힘이있다
우리가 우리 삶의 모습을 이루게 것인가? 형성과 같은 단어에서는
습관이나 성격 형성은 우리가 제어할 있나요? 물론 우리가 있습니다. 문장 "내가 원하는 내가 될거야"예를 들면 이런 말했다
긍정적인 성격을 형성하는 모든 사람에 의해 지적됩니다
그들이 원하는.

리는뿐만 아니라, 우리가 원하는 말할 수있는 용기가 있어야합니다
입는하지만, 내부 침투 실현, 이것은 유지되어야한다
우리는 항상 우리가 진짜 원하는 자꾸하면
거기를 형성합니다 자연의 규칙 / 법령 (위대한 율법을) 연주
실제로 우리가 예상되는 습관.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